겔포스(Gelfos) 엠은 2000년에 보령제약에서 출시한 한탄액으로 약국에서 4,000원~5,000원 정도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겔포스(Gelfos) 엘은 2018년도에 나왔으며 가격은 5,000원~6,000원 정도에 가격이며 겔포스(Gelfos) 엠과 엘은 편의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다만, 겔포스(Gelfos)는 아니더라도 소화제는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챗(wechat)은 중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로서 한국으로 따지면 카카오톡과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어떠한 기능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위챗(wechat) 채팅 은 다른 메신저 앱과 비슷한 모습인데 이모티콘, 동영상, 사진, 영상통화, 기타 다양한 자료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멘텀 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자신의 일상을 남기고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하트 누르기 등 카카오스토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위챗(wechat)은 주변 탐색 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자신과 가까운 거리에 사람을 탐색해 간단한 인사를 보내 친구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그 밖 외도 검색 기능이 있으며 한국인들이 사용한다면 대게 사업 및 중국어 공부를 할 때 사용하는 경우가 많거나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인들이 고향에 있는 가족 및 지인들과 연락을 할 때 주로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컴퓨터 전원 자주 끄면 고장 나는 원인 컴퓨터 전원 자주 끄면 고장 컴퓨터 전원을 자주 끈다는 행위는 전원 버튼 4초 이상 꾹 눌러 강제 종료를 한다는 말인데 이와 같은 일을 반복한다면 컴퓨터 메인보드에 손상을 입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전원 버튼만 한번 눌러 메인보드에 신호를 주어서 종료하는 방식이라면 종종 하는 정도로 큰 고장은 없을 거 같습니다. 다만, 컴퓨터가 먹통이 된 것이 아니라면 되도록 정상적인 방법으로 컴퓨터를 종료하시고 먼지가 쌓일 때쯤 가정용 에어건 용 하나쯤 구비하셔서 컴퓨터 본체 내부를 한 번씩 청소해주신다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공무원 부업 유튜브 블로그 수익 안 될까? 공무원 부업 유튜브 블로그 수익 공무원은 원칙상 부업(유튜브, 블로그 등) 겸직이 금지되어있습니다. 마음 편안하게 부업을 하고 싶다면 기관장에게 허가를 맡아야 합니다. 논외로 대기업 회사도 겸업 금지 조항이 있어서 본업 이외에 사업 및 소득을 금지한다고 명시되어 있는 회사가 많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공무원이나 일반 직장인들은 어떻게 부업을 할까요? 바로 부업으로 벌어들인 수익과 세금을 회사에서 알 수가 없습니다. 회사는 근로소득에 대해 원천징수만 하므로 다른 곳에서 무엇을 하는지 알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공무원 또한 확실치 않으나 부업으로 벌어들인 수익을 알 수 있는 권한이 없어서 부업을 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주식 및 부동산도 업무와 관련된 일도 아니고 근로소득과 별개인 소득인데 사람들은 당연한 거처럼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거처럼 부업도 마찬가지로 크게 걱정하지 말고 일단 작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지 싶습니다. 공무원 회사원 부업 주의사항 있을까? 공무원 회사원 부업 주의사항으로는 먼저 사업자 신고를 하면 안 됩니다. 이미 근로자로 4대 보험에 가입하고 세금을 내고 있기 때문에 사업자 신고를 한다면 회사에서 알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업자 신고가 꼭 필요한 부업이라면 소득이 없는 지인, 가족을 통해서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매년 5월쯤 종합소득세신고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재는 250만 원 이상부터 공제가 되어서 그전까지는 굳이 세금 신고를 해도 0원이겠지만 그렇다고 안 하는 것보다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말을 하지 않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공무원 회사원이라는 직업이 있는데 부업을 하는 것을 안다면 악의든 선의든 좋게는 작용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혼자서 부업 하는 게 힘들다면 카페나 오픈채팅방과 같이 자신과 주제가 맞는 사람들과 소통을 통해 정보와 마음의 위로를 받으면서 부업 주의사항 정보도 얻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